쉽게 여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경우 이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2020. 6. 14. 01:57카테고리 없음


쉽게 여행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경우 이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사업을 위해서든, 즐거움을 위해서든, 여행은 흥미진진할 수 있다.


정말 도움이 되는 여행 팁이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아래 기사는 다음 여행에 포함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여행을 조금 다르게 보고 있으며, 앞에 있는 이러한 조언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용 컴퓨터에 개인 정보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컴퓨터에는 키로거가 설치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계정을 한 번 로그한 후 이 키로거를 설치한 사용자도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비행기의 통로 쪽 좌석을 선택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비행기 바깥을 잘 볼 수 없을지라도, 이 좌석은 화장실으로의 접근을 더 쉽게 해주거나 당신이 머리 위의 칸으로부터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휴가를 계획할 때, 새로운 목적지에 열려라.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가 있을 수도 있지만, 새로운 장소를 체크하는 것은 여행을 가는 재미의 일부분이다.


게다가, 다른 목적지를 선택하는 것은 휴가 예산이 빠듯할 때 약간의 돈을 절약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




이 제안은 여러분을 겁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유령 차량에 탑승하고 도둑을 맞을 가능성이 항상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추천하는 택시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라.


택시에 타기 전에, 그것이 합법적인지 확인해라.


누구든지 차에 "택시"라고 쓰여 있는 표지판을 붙일 수 있다; 당신은 그 사람이 누구인지, 혹은 결국 어디에 이르게 될지 알 방법이 없다.




당신이 묵고 있는 호텔의 안전이 걱정되십니까? 문스톱을 타고 가다.


이 작은 웨지는 일반적으로 문을 열어두는데 사용되지만, 문을 닫아둘 수도 있다.




호텔 방에 들어가면 알람을 체크해.


그것은 이른 시간으로 정해질 수도 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알람이 꺼져 있는지 또는 알람이 깨울 시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행기를 타기 전에, 체육관에 빨리 가십시오.


장시간 비행은 견디기 힘든 것으로 나타났다.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이 몸에 미치는 영향은 말할 것도 없다.


비행 전에 운동을 잘 하거나 스트레칭을 하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비행 중에 몸이 뻣뻣해질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시내를 돌아다닐 때는 호텔의 명함이나 성냥을 로고가 새겨진 명함이나 성냥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이렇게 하면 길을 잃으면 현지인으로부터 길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언어를 잘 모르면 정말 도움이 된다.




해외여행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가 제공하는 보험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취소된 항공편은 특정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떠나기 전에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 보람이 있다.




사막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결코 볼 수 없는 동물들뿐만 아니라 볼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장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사막은 새로운 여행자들에게 꽤 기억에 남는 여행지여서 아무도 그들의 일생 동안 그들의 자연미를 볼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고 있다면 쇼핑이나 식사 전에 현금으로 바꾸십시오.


여행자 수표가 널리 통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사용하기 쉬운 것은 아니다.


매장에서 쓰면 거스름돈이 부족할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지출하기 전에 지역화폐로 바꾸십시오.




만약 당신이 종종 당신의 호텔에서 물건을 잊어버리는 것을 발견한다면, 드라이-지우기 마커를 사용하여 욕실 거울에 상기시켜주는 글을 쓰세요.


종이에 쓰여진 작은 쪽지를 잃어버리는 것은 쉽지만, 거울에 비친 큰 메시지를 무시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건조-지우기 마커는 거울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다음 여행을 갈 때는 위의 팁을 반드시 이용하십시오.


이 모든 팁을 당장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