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 Good To The Blues: 빠른 우울증 조언

2020. 6. 14. 01:55카테고리 없음


Say Good To The Blues: 빠른 우울증 조언



우울증을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우울증과 관련된 부작용도 상당히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우울증에 대한 많은 정보가 당신에게 있다.


어떤 사람들은 처방약으로 치료하는 것을 선택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좀 더 자연스런 치료법을 선택할 수도 있다.


아래 기사에서는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우울증 증상의 구름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하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계속해서 제기하는 것은 더 깊은 우울증을 초래할 뿐이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공유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매일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매일 30분씩 운동을 하면 우울증이 줄어든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사실 운동은 약제 항우울제만큼 강력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위로 계단을 이용하거나 상점 문에서 더 멀리 주차하는 것과 같은 작은 일들만 해.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면 우울증을 완화하고 신경을 가라앉힐 수 있다.


기분을 달래기 위해 기분 좋게 읽거나 즐거운 음악으로 따뜻한 물에서 휴식을 취하라.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면 근육의 이완을 도와 신체적으로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웰빙의 감정에 기여할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안다면 피하라.


몸이 안 좋아서 우울하다고 말해라.


그것을 다루는 한 가지 방법은 간단하고 부드러운 활동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다.


하루에 몇 분씩 걷기 시작하거나 매일 가벼운 비디오 운동을 한 번 해라.




진정한 임상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은 즉각적인 개선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모든 증상을 극복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이 때문에 앞으로 있을 시련에 대비하기 위해 지금부터 독서를 시작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약을 복용하고 있더라도 반드시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한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 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무리 이해심 많은 친구라도 훈련된 전문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우울할 때, 터널 끝에는 항상 빛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그들의 상태가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고 치료를 포기한다.


신뢰받는 친구와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그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여러분이 우울증에 혼자 있는 것이 결코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혼자 이것을 견뎌야 한다고 느끼는 것은 당신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문제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우울증이 절정에 달했을 때 카페인을 피하도록 하라.


카페인이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마시는 커피나 탄산음료 캔을 즐긴다면, 이 음료들의 디카페인 버전으로 바꾸는 것을 생각해보라.




아마도 당신은 위의 기사에서 주어진 팁을 사용함으로써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도움이 되는 기술을 발견하면, 그것에 전념하라.


더 나은 삶을 사는 것은 가능하다.